본문 바로가기

X

로그인

비회원구매
비회원으로 구매하시겠습니까?

비회원 주문

nordisk로고

yeti store 이동
페이스북 유투브 인스타그램

nordisk 닫기

NORDISK 회원만 글 작성, 확인이 가능합니다.

회원이시면 "로그인"을 회원이 아니시면
"회원가입을 부탁드립니다."

C / S CENTER

Q&A노르디스크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문의 글을 남겨주십시오.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.
번호 분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처리상태
84 제품관련 아스가르드 재입고 문의드려요 김기택 2019-11-19 답변대기
83 제품관련 알루미늄케틀 재입고 성경훈 2019-11-19 답변대기
82 제품관련 노르디스크 이든 5.5 캐빈 텐트와 이든5.5 텐트 차이가 무엇인가요?? 이우정 2019-11-18 답변완료
81 제품관련 알페임 19.6 스트링 A/S 문의 서원석 2019-11-18 답변완료
80 주문/결제/적립금 모바일 버전 결재안됨 이윤경 2019-11-13 답변완료
79 제품관련 노르디스크 알류미늄컵 재입고 시기가 궁금합니바 황준하 2019-11-11 답변완료
78 A/S관련 폴대 as관련 김범기 2019-11-11 답변완료
77 A/S관련 A/S 요청 제품 도착 유무 확인 요청의 건 서판석 2019-11-11 답변완료
76 A/S관련 폴대 as진행관련 문의합니다 홍성훈 2019-11-09 답변완료
75 제품관련 아스가르트 12.6 또는 19.6 재입고 문의 노재현 2019-11-07 답변완료
74 제품관련 [제품문의] Faxe 4 맞춤 타프 추전 부탁드립니다. 서판석 2019-11-04 답변완료
73 제품관련 재입고문의 류장현 2019-11-04 답변완료
72 A/S관련 [AS관련] 텐트(FAXE 4) 수리 관련 문의드립니다. 서판석 2019-11-04 답변완료
71 제품관련 재입고 문의 박지연 2019-11-04 답변완료
70 제품관련 알루미늄 머그컵 재입고 장인석 2019-11-02 답변완료
69 제품관련 노르디스크 아스가르드 12.6 재입고문의 강전진 2019-11-01 답변완료